▲충남아산FC가 FC안양을 상대로 5위 자리 탈환에 나선다.
▲충남아산FC가 FC안양을 상대로 5위 자리 탈환에 나선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박경귀, 이하 충남아산)은 오는 17일 토요일 오후 630분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FC안양(이하 안양)과 하나원큐 K리그2 2022 40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충남아산은 직전라운드 서울이랜드전에서 0-3 패배를 당하며 제동이 걸렸다. 대전하나시티즌 원정에서 유강현의 득점에 힘입어 1-1 무승부를 기록, 귀중한 승점 1점을 따냈지만 서울E전에서 흐름을 이어가지 못했다.

 

이번 맞대결 상대는 안양이다. 안양은 직전 라운드 광주FC1-2로 패배하기 전까지 7, 8월 통틀어 한 차례만 패배했을 정도로 쉽지 않은 상대인 건 분명하지만 올 시즌 충남아산은 안양을 상대로 111패를 거두며 상대 전적에서 호각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유강현은 안양전에서 2골을 터뜨리며 강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송승민 또한 11도움으로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어 이번 맞대결에서도 이들의 활약을 기대해 볼 수 있다.

 

다가올 안양전은 PO 진출의 분수령이 될 수 있다. 올 시즌 안양을 홈으로 불러들여 2-0 승리를 거둔 좋은 기억도 있다. 또한, 확실한 동기부여가 있기에 다가올 안양전 승리로 PO 진출 희망의 끈을 이어갈 수 있을지 주목해 보아야 한다.

 

한편, 충남아산은 안양전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구단 의류 및 선수단 친필 사인 포토카드 등 푸짐한 상품이 포함된 랜덤박스를 구단 팬샵에서 선착순 판매한다.

 

917일 토요일 오후 630분에 치러지는 충남아산프로축구단과 FC안양의 경기는 생활체육TV, 네이버, 아프리카TV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김언섭기자 unsupkim@naver.com

 
저작권자 © 아산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