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치농협과  천안김안과 천안역본점이 20일 오후
▲염치농협과  천안김안과 천안역본점이 20일 오후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

염치농협(조합장 이재영)과 천안김안과 천안역본점(대표원장 정도현) 의료제휴협약식(MOU)이 2022년9월20일 오후 천안김안과 본점에서  염치농협 이재영 조합장 김학규 전무 조성일 상무 그리고  천안김안과 대외협력 관계자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날 협약식에서  이재영 조합장은 천안김안과 천안역본점과 업무협약을 맺게 되어 기쁘다면서, 1300여명의 조합원들이 오랜 전통과 역사를 가지고 지역민들의 눈건강을 책임져온 천안김안과에서 수준높은 진료서비스를 통해서 한차원 높은 의료혜택을 누리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염치농협은  조합원의  영농활동 지원을위한 자재 지원, 공동방제 활동 등과 더블어 조합원의 복지 및 의료분야 지원을 위하여 전 조합원을 대상으로 대상포진 예방접종 사업을 진행중에 있으며,  이번 천안김안과 천안역본점과의 업무협약을 통하여 조합원의 안과질환 치료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되었다.

 

이날 협약에 따라 염치농협 조합원및 가족의 진료에 대하여 특전이 주어지게 되었고, 천안김안과 천안역본점은 조합원들의  눈 건강을 위해 조합에서 요청하는 의료프로그램에 적극 참여할 예정이다.

 

한편 천안김안과 천안역본점은 42년의 역사속에 발전해온 대학병원급 이상의  안과로서 최고의 장비와 시설을 갖추고 7명의 전문의로 연8만명 누적환자 140만명이 내원하는  중부권 최고의 대표적인 랜드마크 안과클리닉이다.

김언섭 기자 unsupkim@naver.com

저작권자 © 아산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