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아산FC가 충청남도 유소년 GK선수 멘토링 프로그램’을 마치고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충남아산FC가 충청남도 유소년 GK선수 멘토링 프로그램’을 마치고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박경귀, 이하 충남아산)은 지난 21일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충청남도 유소년 GK선수 멘토링 프로그램을 개최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충청남도축구협회가 주최하고 아산시축구협회와 충남아산프로축구단이 주관하는 행사로 충남 지역 유소년 축구 저변 확대를 위해 뜻을 모은 결과물이다.

 

이날 프로그램에 충남 지역 초··고 골키퍼 30명이 참가했다. 일일 코치로는 충남아산프로축구단 권순형 골키퍼 코치 및 U18·15 골키퍼 코치와 박주원, 박한근, 문현호 선수가 함께했다.

 

일일 코치로 참여한 권순형 골키퍼 코치는 오늘 프로그램이 선수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관련된 활동이 활성화되었으면 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충남보령FC 이상엽 선수는 친절하게 코칭해주신 코치님 및 선수분들에게 감사하다. 좋은 추억이 되었으며 앞으로 또 참여하고 싶다라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한편, 충남아산은 내달 1일 오후 130, K리그2 2022 42라운드 김포FC와의 맞대결을 위해 김포솔터축구장을 찾는다.

 

김언섭기자 unsupkim@naver.com

 
저작권자 © 아산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