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1일18시 아산시청 시민홀에서 열려.."우유와 빵도 준비"
-4명의 패널이 다양한 주제로 질의할 예정. 모두발언 4분, 질문1분, 답변2분에 답해야

▲아산시기독포럼 김원진 대표.
▲아산시기독포럼 김원진 대표.

아산시기독포럼(대표 김원진 목사)은 오는 410일 총선을 맞이해 4118시 아산시청 시민홀에서 22대 국회의원 후보초청 정책토론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을구 후보부터 진행될 이번 토론회에는 아산시 을에 더불어민주당 강훈식 후보와 국민의 힘 전만권 후보가 갑구에는 더불어민주당 복기왕 후보, 국민의 힘 김영석 후보, 새로운 미래 조덕호 후보가 참석할 예정이다.

 

모두발언 4, 질문1, 답변2분 안에 10가지 공통질의서를 준비해 정훈화 공동대표의 사회로 4명의 패널이 질문하는 순서로 진행되는 이번 정책토론회에는 후보마다 입장이 가려질 민감한 질의 내용도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제22대 국회의원 후보초청 정책토론회” 포스터
▲“제22대 국회의원 후보초청 정책토론회” 포스터

이번 토론회를 준비한 김원진 아산시기독포럼 대표는 시민의 알권리 차원에서 많은 단체가 참여해 질의 내용을 압축적으로 준비했고, 정치편향에 서지 않고 후보들의 정견과 입장을 경청해서 민의를 대변하는 후보를 선출하기 위해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퇴근시간에 맞춰 준비한 이번 정책토론회는 참여하는 시민들을 위해 우유와 빵을 준비했다고 밝히고, 많은 시민들이 참여해서 우리 지역을 위해 일할 능력있는 후보를 선출하는데 귀중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기타문의: 온재천 준비위원장(010-3617-8516)

 

김언섭 기자 unsupkim@naver.com

 
저작권자 © 아산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